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JOYO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문의
작성자 이유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6-28 16:47: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JOYO MA-10B

포터블 베이스 앰프를 사용 중인데 어느날부터 소리가 끊겨서 나옵니다.

케이블의 문제인가 확인해봤는데 아니어서 기기 상태 점검을 받고 싶은데요

대리점에 방문하면 가능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938 비밀글 배송문의 이창규 2024-04-05 1
4931 ccc 미아 2024-03-12 14
4926 무선 송수신기 문의 이태준 2023-11-14 88
4923 RD-1 RockDriver 페달보드 캐링 하드케이스 HIT 이혜순 2023-10-27 109
4922 AC-20 어쿠스틱 앰프 A/S 문의 박재수 2023-10-24 70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 조요코리아 페이스북
  • 조요코리아 인스타그램
  • 조요코리아 네이버블로그
     

    CUSTOMER CENTER

    BANK INFO

    • 기업은행031-667-2630
    • 예금주